가수 송가인의 전국투어 콘서트 강릉 공연이 취소되면서 다음 콘서트 일정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2022 송가인 전국투어 콘서트-강릉 공연 기획사 아이월드컴퍼니는 지난 9일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 티켓 공지를 통해 오는 20일 예정된 송가인 전국투어 강릉 콘서트 공연 취소 소식을 전했다.

지난 10일 강원도 보건당국에 따르면 이날 0시 기준 강원도 코로나19 신규 확진자가 5000명을 넘어 5275명으로 나타났다. 누적 확진자는 60만명을 넘어섰다.

송가인 전국투어 콘서트가 예정된 강릉지역에는 11일에도 764명의 신규 확진자가 발생, 누적 확진자 82,393명으로 나타났다.

아이월드컴퍼니 측은 "최근 코로나19 재확산세에 접어들면서 강원지역에 신규 확진자 수가 급증하는 확산세가 이어지고 있습니다"라면서 "이로 인해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관객분들의 안전을 고려하여 강릉 공연의 취소를 결정하게 되었습니다"고 밝혔다.

이어 "관객분들과 아티스트, 스탭 모두의 안전을 최우선적으로 생각하여 내린 결정이오니 관객분들의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립니다"고 전했다.

또한 "아티스트와 스탭 모두 공연이 얼마 남지 않은 시점에 취소를 하게 되어 너무나 안타깝게 생각하고 있고, 강릉공연을 기대해주신 관객 여러분들께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라면서 "이후 남은 일정에 더욱 만전을 기해 안전하고 멋진 공연으로 보답하겠습니다"고 밝혔다.

한편 송가인은 정규 앨범 3집 '연가(戀歌)’ 발표후 지난 5월 28일부터 시작된 ‘2022 송가인 전국투어 콘서트-연가(戀歌)’로 서울과 대구, 전주, 인천 대전, 일산, 수원, 부산 콘서트에서 팬들과 만났다.

송가인은 매 공연때마다 ‘가인이어라’를 비롯 ‘오늘같이 좋은 날’, ‘한 많은 대동강’, ‘용두산엘레지’, ‘월하가약’, ‘거문고야’, ‘엄마아리랑’, ‘기억 저편에’, ‘비 내리는 금강산’, ‘강원도 아리랑’ 등을 열창하며 진한 감동을 선사했다.

송가인은 오는 8월 13일~14일에는 광주여대 유니버시아드 체육관에서 예정된 2022 송가인 전국투어 콘서트 '광주 콘서트'는 예정대로 진행, 이틀간 광주 전남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또 오는 8월 27일 청주대학교예술대학석우문화체육관 '청주 콘서트'에서 전국투어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