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9일부터 31일까지 임영웅 대구 엑스코 동관
- 29일부터 31일까지 영탁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 'TAK SHOW'
- 30일 나훈아 고양 콘서트, 장윤정 창원 성산아트홀 라이브, 송가인 수원 콘서트

7월의 마지막 주말은 트로트 콘서트 열풍이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7월의 마지막째 주 2022 송가인 전국투어를 비롯, 라이브의 여왕 '장윤정 라이브 콘서트', 테스형 나훈아의 '드림 55' 나훈아 콘서트, 미스터 트롯의 영웅 임영웅 'IM HERO', 영탁 'TAK SHOW' 등 트로트 가수들의 콘서트가 전국을 누비며 뜨겁다.

이번 주말 미스터트롯의 샛별 임영웅과 영탁이 콘서트로 팬들과 만난다.

가수 임영웅은 지난 5월부터 고양, 창원, 광주, 대전을 순회하며 콘서트 'IM HERO'를 개최하고 있으며 지난 15일부터 사흘간은 인천송도컨벤시아에서 콘서트 'IM HERO'를 개최했다.

임영웅은 오는 29일부터 31일까지 대구 엑스코 동관에서 팬들과 만난다. 이어 8월 12일부터 14일까지는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KSPO DOME)에서 콘서트를 개최한다.

내달 14일 서울에서 개최되는 콘서트의 경우 온라인으로도 진행되며,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 이용권을 예매하거나 TVING을 통해 생중계로 관람할 수 있다.

가수 영탁도 데뷔 17년 만에 첫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특히 7월 4일 첫 정규 음반 'MMM'을 발매한 뒤 팬들과 만나는 자리이기도 하다.

영탁은 오는 29일부터 사흘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KSPO DOME)에서 단독 콘서트 'TAK SHOW'를 개최해 관객을 맞는다.

영탁의 단독 콘서트 'TAK SHOW'는 서울뿐만 아니라 내달 6일부터 이틀간 인천송도컨벤시아에서, 내달 20일부터 이틀간은 대구 엑스코 동관에서 팬들과 만난다.

이어 대전, 창원, 부산, 전주, 안동 등에서 공연도 열릴 예정이다.

그는 '니가 왜 거기서 나와', '찐이야', '누나가 딱이야' 등의 곡으로 큰 사랑을 받았으며 장민호의 '읽씹 안읽씹', 정동원의 '짝짝꿍짝', 김희재의 '따라따라와' 등을 프로듀싱하기도 했다.

‘테스형’ 나훈아 55주년 특별기획 콘서트, "Dream 55" 전국 투어 콘서트도 뜨겁다.

나훈아는 지난 2월 22일 데뷔 55주년 기념 앨범 ‘일곱 빛 향기’를 발매했다. 이번 기념 앨범에서는 ‘맞짱’ ‘누망’(縷望) ‘친정 엄마’(아내의 엄마) ‘사랑의 지혜’ ‘매우’, ‘끈’(미련 곰탱이), ‘체인지’까지 앨범 수록곡 중 7곡이 전부 타이틀곡이다.

부산 출신인 나훈아는 지난 1968년 ‘내 사랑’과 ‘약속했던 길’로 데뷔한 후 ‘물레방아 도는데’ ‘고향역’ 등을 발표하며 큰 인기를 누렸다. 이후 '무시로' '갈무리' '잡초' '가지마오' 등 히트곡을 내며 50여년동안 톱 가수로 군림해왔다. 올해가 데뷔 55년차, 내년이 데뷔 55주년이다.

지난달 6월 11일 부산 해운대 벡스코 부산콘서트를 시작으로 나훈아의 데뷔 55주년 특별기획 콘서트, ‘드림 55’(Dream 55)라는 이름의 이 공연은 ‘지나온 세월이 정말 꿈만 같다’라는 나훈아의 혼잣말에서 따온 이름이다.

이번 전국 투어 콘서트는 부산을 시작으로 6월 대전, 7월 창원(창원체육관), 인천(남동체육관), 대구(엑스코 동관) 콘서트를 마치고 다음주 23일에는 안동(안동체육관), 30일에는 고양(고양체육관)에서 콘서트가 열린다.

8월에는 20일~21일 서울(KSPO DOME), 27일 천안(유관순 체육관)에서 나훈아 전국 투어 콘서트를 만날수 있다.

9월에는 전국투어 콘서트 마지막 일정으로 24일 광주여대 체육관에서 광주 콘서트까지 10개 도시에서 총 23회 콘서트를 갖는다.

'라이브의 여왕' 장윤정도 전국을 돌며 관객들을 만나고 있다.

장윤정은 지난 6월 부천을 시작으로 울산, 원주, 청주, 충주에서 콘서트를 마쳤다.

오는 30일에는 창원 성산아트홀 대극장에서 팬들을 맞을 예정이며 이후 포항, 안양, 진주에서도 뜨거운 열기를 이어 간다.

최근 LG헬로비전 ‘장윤정의 도장깨기’, tvN 스토리 ‘다시, 언니’ 등 방송을 진행하며 시청자들과 소통 중이다.

가수 송가인도 지난 23일 2022 송가인 전국투어 콘서트-연가(戀歌)’가 일산 콘서트가 고양 일산 킨텍스 전시장에서 열렸다.

송가인은 지난 5월 서울을 시작으로 대구, 전주, 인천, 대전 공연을 마무리한 송가인은 7월 30일 수원 컨벤션센터에서 팬들과 만난다.

이어 8월에는 부산 콘서트와 광주 콘서트에서 팬들을 만난다.

송가인의 부산 콘서트는 오는 8월 6일 오후 5시 부산 해운대 벡스코에서, 광주 콘서트는 8월 13일, 14일 오후 5시 광주여대 유니버시아드 체육관에서 '2022 송가인 전국투어 콘서트-연가(戀歌)'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한편 송가인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는 “송가인이 오는 29일 인천국제공항에서 개최되는 ‘2022년 인천국제공항 명예 수문장 임명식’에서 올해 명예 수문장으로 임명될 예정”이라고 26일 밝혔다.

한국문화재단 홍보대사로 한국 문화를 알리는 데 앞장서온 송가인은 이번 ‘인천공항 수문장 교대식’을 비롯해 전통문화를 알리기 위한 다양한 활동에 참여할 계획이다.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