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송가인 전국투어가 뜨겁다.

송가인 전국투어가 이번주 주말, 16일에는 대전 컨벤션센터 제2전시장에서 ‘2022 송가인 전국투어 콘서트-연가(戀歌)’ 대전 공연을 펼친다.

앞서 송가인은 지난달 28일부터 시작된 ‘2022 송가인 전국투어 콘서트-연가(戀歌)’로 서울과 대구, 전주에서 팬들과 만났다.

지난 9일 송가인 인천 콘서트에서는 현장을 가득 메운 4300여 관객과 함께 ‘엄마 아리랑’ 떼창을 펼치는 진풍경을 자아낸 바 있다.

송가인의 파워도 대단했다.

티켓 예매 시작과 동시에 판매율 상위권에 랭크되는가 하면, 서울을 시작으로 열린 송가인의 콘서트는 서울과 대구, 전주까지 수만 명의 남녀노소 관객들로 매진을 기록하며 화제성을 입증하기도 했다.

송가인은 내일(16일) 대전에서 다시 한번 명품공연을 선사한다.

20대 청년부터 중장년층까지 남녀노소 다양한 노래를 함께 부르며 아름다운 추억을 쌓을 것으로 예상된다.

송가인은 오는 23일 일산 킨텍스, 30일 수원 컨벤션센터에서 팬들과 만난다.

이어 8월에는 8월 6일 오후 5시 부산 벡스코에서 송가인 부산 콘서트, 8월 13일, 14일 오후 5시 광주여대 유니버시아드 체육관에서 송가인 광주 콘서트는 개최된다.

특히 광주 콘서트는 전라남도 진도 출신인 송가인의 고향에서 열리는 공연인 만큼 의미가 깊다.

송가인은 지난 4월 정규 앨범 ‘연가’를 발매하고 전국투어 콘서트, 예능 프로그램 등 다양한 분야에서 맹활약 중이다.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