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송가인 전국 투어 콘서트 일정, 인천 콘서트 9일, 대전 콘서트 16일, 고양 콘서트 30일
- 부산콘서트 부산 벡스코 8월 6일 오후 5시, 광주 콘서트 8월 13일, 14일 오후 5시 광주여대 유니버시아드 체육관

송가인이 9일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2022 송가인 전국투어 콘서트 - 연가(戀歌)’ 인천 콘서트를 개최한다.

송가인은 지난달 28일부터 시작된 ‘2022 송가인 전국투어 콘서트-연가(戀歌)’로 서울과 대구, 전주에서 팬들과 만났다.

공연 전부터 공연장 근처 곳곳에는 팬들이 모여 흥을 돋우었고 축제의 분위기를 이어갔다.

송가인의 파워도 대단했다.

티켓 예매 시작과 동시에 판매율 상위권에 랭크되는가 하면, 서울을 시작으로 열린 송가인의 콘서트는 서울과 대구, 전주까지 수만 명의 남녀노소 관객들로 매진을 기록하며 화제성을 입증하기도 했다.

한편 송가인의 전국투어콘서트 추가 공연 일정이 확정됐다.

가수 송가인이 부산과 광주에서 팬들을 만난다.

송가인의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는 “8일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2022 송가인 전국투어 콘서트-연가(戀歌)’ 광주 공연 티켓이 오픈된다”라고 전했다.

송가인의 부산 콘서트는 오는 8월 6일 오후 5시 부산 벡스코에서, 광주 콘서트는 8월 13일, 14일 오후 5시 광주여대 유니버시아드 체육관에서 개최된다.

서울, 대구, 전주 그리고 인천 공연에 이어 7일 부산 콘서트도 매진을 이어갔다.

8일 광주 티켓 예매 역시 치열한 경쟁이 펼쳐질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광주 콘서트는 전라남도 진도 출신인 송가인의 고향에서 열리는 공연인 만큼 의미가 깊다.

관객 평점 만점으로 불리는 송가인의 콘서트는 부산, 광주에서 개최 소식이 전해진 직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송가인은 지난 4월 정규 앨범 ‘연가’를 발매하고 전국투어 콘서트, 예능 프로그램 등 다양한 분야에서 맹활약 중이다.

송가인의 광주 콘서트 티켓 예매는 8일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오픈된다.

"광주전남 지역민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제보
저작권자 © 남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